삼인이엔지가 제12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에서 플렉스리프트 SAV-Type을 선보였다.
삼인이엔지의 플렉스 SAV-Type는 목적물의 형태, 무게와 상관없이 각종 컨베이어, 팔레트, 작업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순간적 흡착과 탈착 이송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종류의 제품과 소재의 이송이 가능하며 봉재 및 요철 굴곡이 있는 각종 판형태의 소재 이송에도 이용 가능하다.
순수 국내특허기술로 만들어진 SAV는 가격, 설치, A/S가 우수하고 빠른 장점이 있다. 강한 흡착력으로 전기가 갑자기 끊겨도 소재가 떨어지지 않아 안전성을 보장한다. SAV 제품은 한 손 혹은 핸들 방식 두 가지 타입이 존재하며 경량레일·지브·다관절 타입 등으로 설치 가능하다.
KOREA MAT 2022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국제포장기자재전, 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 등과 함께 열린 KOREA MAT 2022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각광받는 물류 IT 솔루션과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비롯해 운송 서비스, 유통 솔루션 및 기기, 매장 관리 시스템 및 관련 기자재, 보관 설비 및 운송‧보관 용기, 운송 포장, 콜드체인 솔루션, 물류창고시설, 운반‧운송 장비 및 부품 등 물류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물류 산업 전문 전시회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