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잘만정공, 국산 베어링의 존재감을 드높이다

URL복사

 

 

잘만정공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다양한 종류의 산업용 특수베어링을 전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된 1,300종류의 산업용 특수베어링을 생산하는 잘만정공은 이번 전시에서 로드엔드 베어링, 니들롤러 베어링 등 종류별 베어링과 함께 공장 생산라인에 적용되는 다양한 부품을 선보였다.

 

 

 

 

로드엔드 베어링의 경우 링크조절용으로 설계되어, 견인 및 압착하중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동력을 전달한다는 장점을 지닌다. 니들롤러 베어링은 고하중에 적합하며, 장착이 용이하고 가격도 저렴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