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이코텍, 도구가 필요 없는 차세대 케이블 엔트리 KEL-FA 출시

URL복사

 

KT 그로밋 시스템용 차세대 분리형 케이블 엔트리 프레임은 도구 없이 조립이 가능하며 제한 된 공간에 다량의 케이블을 장착할 수 있고 사전 조립된 케이블을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이코텍의 신제품 분리형 ‘KEL-FA’는 유압과 공압 호스뿐만 아니라 일반케이블 및 사전 조립된 케이블을 마감하고 밀봉할 수 있는 콤팩트한 케이블 엔트리 시스템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매우 간편한 조작이다. KT 그로밋과 케이블을 프레임에 장착한 후 커버 뚜껑을 덮고 양쪽의 클램핑 레버를 프레임 아래로 눌러 잠그면 된다.

 

여기서 클램핑 레버가 2단계로 사용되는데, 첫 번째 단계에서 모든 구성요소가 결합되고 그로밋이 정확하게 배치되며, 두 번째 단계에서는 최적의 압력으로 프레임이 안전하게 잠기도록 하여 나사 없이 뚜껑을 프레임에 장착할 수 있다.

 

또, KEL-FA의 비틀림 방지 구조는 직관적인 조립을 가능하게 한다. 유지 보수가 간편하며 사전 조립된 케이블의 품질을 제공한다. 케이블 엔트리 프레임의 설치 높이는 22mm로 매우 좁다.

 

KEL-FA의 후면에는 가스켓이 통합되어 있어 벽면에 깔끔하게 밀봉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KT 싱글홀 그로밋(KT1 t-KTs)을 사용하여 케이블을 매우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멀티홀 그로밋을 사용하면 좁은 공간에 다량의 케이블을 장착할 수 있다(1개의 프레임에 최대 40개의 케이블 장착). 이코텍의 IMAS-CONNECT 어댑터 시스템과 결합하게 되면 거의 모든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범용성이 뛰어나다.

 

폴리아미드로 구성된 KEL-FA는 실리콘프리, 할로겐 프리 제품이며 사용 온도는 –40℃ ~ +140℃(고정), 보호등급 IP54, UL Type 12(acc. to UL 50E)는 인증 진행 중이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