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렐릭, 뉴렐릭 익스플로러로 시스템 상태 및 성능 시각화 구현

URL복사

[헬로티]


뉴렐릭은 풀스택 관찰 경험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시각화 및 새로운 기능을 적용한 ‘뉴렐릭 익스플로러’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렐릭 룩아웃 뷰


뉴렐릭 익스플로러는 별도의 구성 없이 조직의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에 있는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통합해 전체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상태 및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개발자는 하나의 통합된 리소스를 통해 잠재적인 성능 문제를 신속하게 감지 및 대응하고, 시스템을 복구해 고객이나 직원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스티븐 엘리엇(Stephen Elliot) IDC의 관리 소프트웨어 및 데브옵스 부문 프로그램 부사장은 “주요 소프트웨어 인프라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은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라고 강조했다. 


스티븐 엘리엇은 “이제 고객은 단일 대시보드를 통해 IT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감지와 가시성을 확보해 줄 수 있는 성능을 요구하고 있다. 즉, 실제 소비자가 경험하기 전에 예상되는 문제를 신속하게 밝혀, 미연에 해결하고 예방하는 간결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빌 스테이플스(Bill Staples) 뉴렐릭 회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엔지니어링 팀은 전체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위해 많은 툴을 사용하지만, 총체적인 가시성 및 신속한 대응을 할 방법이 없다. 이로 인해 기업은 단편화된 가시성, 비효율적인 워크플로우, 통제 불가능한 지출 등 여러 과제를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빌 스테이플스 회장은 “이번 출시를 통해 뉴렐릭은 개발자들이 모든 텔레메트리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통해 현 상태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도록 진정한 풀스택 관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렉 젠틀링(Greg Gentling) 뷰포인트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부문 이사는 “뉴렐릭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적용한 뒤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시키는 일은 매우 간단한 작업이었다”며,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문제가 수면 위로 나타나거나 고객이 체감하기 전에 조치를 취하도록 큰 도움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