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윈드리버, 우수 서비스 품질 입증하는 SCP 표준 인증 획득

URL복사

[헬로티]


윈드리버는 IoT용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윈드리버가 자사의 고객 지원 조직이 서비스 품질 인증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CP 표준은 서비스 스트레티지 코퍼레이션(Service Strategies Corporation)과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주도해 기술 서비스 운영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인증이다. 인증은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성능 수준을 정량화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확립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매년 실시하는 인증 감사를 통해 자사의 성과와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입증해야 한다.


아밋 로넌(Amit Ronen) 윈드리버 고객 성공 부 수석부사장은 “여러가지 혁신 기술들의 등장으로 인해 전세계가 빠르게 진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과제들에 직면하고 있는 최근의 상황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이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수단이 된다”며 “SCP 인증 획득은 점점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자 하는 윈드리버의 의지를 반영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디지털로 전환하고, AI 세계를 항해하여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그렉 콜먼(Greg Coleman) 서비스 스트레티지 부사장은 "SCP 표준은 서비스 우수성의 벤치마크를 나타내며 전 세계 유수의 기술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윈드리버는 SCP 표준에 따른 인증 획득을 통해 얻은 업계 최고의 서비스 공급업체라는 타이틀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전 세계 200개 이상의 서비스 기관이 SCP 표준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고 있다. 인증 기업에는 콩스버그 디지털(Kongsberg Digital), 프레세니우스 카비(Fresenius Kabi), SS&C 어드벤트(SS&C Advent), 모바일아이언(MobileIron), 아비바(Aveva), 클라우데라(Cloudera), 테라데이타(Teradata), 매케슨(McKesson Corporation), 후지필름 메디컬 시스템(Fujifilm Medical Systems), 할리버튼 랜드마크(Halliburton Landmark) 등과 같은 기업들이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