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시만텍, 웹사이트 보안 프로그램 발표

  • 등록 2016.09.30 10:15:57
URL복사


글로벌 사이버 보안 선도기업 시만텍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환경을 위한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 프로그램 ‘인크립션 에브리웨어(Encryption Everywhere)’를 발표했다. 웹호스팅 제공 업체들은 시만텍의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웹사이트 개설 시점부터 웹사이트의 암호화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시만텍은 2018년까지 전 세계 모든 합법적 웹사이트의 보안이 확보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호스팅 제공업체는 이 서비스를 이용해 기본적인 웹사이트 암호화 기능을 비롯해 보다 강력한 웹사이트 검증 및 보호, 신뢰 인증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프리미엄 보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들을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다. 


시만텍의 록산느 디볼(Roxane Divol) 웹사이트 보안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대표(general manager)는 “오늘날 대략 10억 개의 웹사이트 중 단지 3%만 암호화돼 있으며, 이는 사이버 범죄자들이 보안이 취약한 웹을 이용해 쉽게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며, “이제는 모든 합법적인 웹사이트들이 보안을 갖춰야 할 시점이다. 시만텍은 어느 웹사이트나 등록 또는 리뉴얼하는 그 시점부터 손쉽게 보안을 지킬 수 있게 돕고자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암호화 옵션부터 완벽한 웹사이트 보안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시만텍코리아 박희범 대표는 “인크립션 에브리웨어 프로그램은 시만텍이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보안에 취약한 많은 웹사이트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앞장서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면서, “웹호스팅 업체 입장에서는 자사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보안 제품을 쉽게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술 인프라나 영업 활동, 관리에 대한 부담 없이 새로운 수익도 기대할 수 있어 이점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