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로크웰 오토메이션, On-Machine™ 솔루션 웨비나 연다

URL복사

 

장비 설계와 제작 단계에서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하는 웨비나가 오는 8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열린다.

 

이번 웨비나는 장비 제조 현장에서 점차 복잡해지는 고객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스마트 매뉴팩처링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On-Machine™ 기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간 제약, 설계 유연성 부족, 설치 시간 증가 등 다양한 현장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 방법이 제시돼 실무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웨비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및 발표자 소개 △On-Machine™ 솔루션 개요 △현장 적용 시 이점 △Q&A 및 클로징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On-Machine™ 솔루션은 제어 패널을 최소화하고 드라이브, 서보, I/O 구성 요소를 장비 외부에 직접 장착함으로써 설계 및 제조 비용을 절감하고 설치 기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설계 변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모듈형 구성과 고객 맞춤형 설계의 용이성은 장비 표준화와 시장 출시 기간 단축에도 기여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기술적 장점을 실제 적용 사례와 함께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발표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의 김혜완 부장이 맡는다. 현재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에서 모션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는 김 부장은 장비 설계의 전략적 접근과 On-Machine™ 기술을 접목한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