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주)첨단, CES 2024 참관 및 산업시찰 프로그램 진행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산업전문 미디어 그룹인 (주)첨단이 ‘CES 2024 참관 및 산업시찰단 프로그램’을 꾸리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첨단의 CES 2024 참관단 프로그램은 2024년 1월7일부터 1월14일까지 6박8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조기등록의 경우 2023년 11월15일까지이며, 일반등록은 11월30일까지 받는다.

 


사무국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 ESG 등 글로벌 변화에 대응하고 있는 국내 관련 기업과 전문가들의 지속가능한 미래전략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기업이 대응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사전 교육, 전시 참관, 혁신기업 방문 및  네트워킹, 현지 교육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출발 전인 12월초에는 ‘글로벌 DX 현황과 전망...우리의 대응전략은?’ 제하의 사전교육을 웨비나로 실시한다. 미국 현지에서는 3일간 CES 2024 전시장을 집중 참관한다. 또한 △실리콘밸리 히스토릭 투어 △현지 혁신기업(또는 유니콘 기업)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며 생생한 글로벌 동향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방문지는 전시가 열리는 라스베이거스를 비롯, 샌프란시스코, 실리콘밸리, 산호세, 샌타클래라 등이며, 참가 대상은 CEO, CTO, CIO, CMO 및 관련 부서 책임자나 종사자들로 20명 한정의 선착순 모집에 나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첨단이 확보하고 있는 IT 산업 등 관련 내용 전문가 풀을 통해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주)첨단이 운영하는 전문산업 경제뉴스 포털인 헬로티(Hellot)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