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SMATOF 2023] 경성산업, 일관된 성능 제공하는 Stainless Shot 전시

URL복사

 

경성산업이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Stainless Shot를 소개한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는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105개 업체가 4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경성산업은 1997년에 창업한 표면연마제 전문기업이다. 주로 자동차, 조선 부품의 표면 경도를 향상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표면연마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대림자동차 등 굴지의 자동차 업체에 납품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경성산업은 Stainless Shot을 선보인다. 300시리즈 주철 스테인리스강으로부터 만들어지는 StainBlast는 shot peening 목적을 위해 사용할 때, 수천번 반복해도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사용중에 지속적인 충격 때문에 StainBlast는 더 단단하게 작동할 것이고, 그 내부구조는 austenitic에서 martensite로 변형된다. 이 변형은 Stainless가 5000번의 충격에도 견딜 수 있게 해준다. 

 

StainBlast는 blast된 구성요소에 원치 않는 찌꺼기가 있는 곳이나 아주 반짝거리는 표면광택이 필요할 때 사용된다. 마모재는 작업 물체 위에 철 찌꺼기나 녹을 남기지 않는다. StainBlast는 합금과 다른 비칠부분을 바탕으로 마그네슘, 알루미늄, 니켈, 크롬에 사용된다. 

 

경성산업 관계자는 "경성산업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고객 친화적 기업이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