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풍림무약, Computar의 LensConnect Series 소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풍림무약이 Computar의 산업용 렌즈 Lens Connect Series 신제품을 소개했다. 

 

산업용 렌즈 기업 Computar는 차세대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고해상도, 소형화, 중량 감소, 자동화, 넓은 파장 대역폭을 지원하는 렌즈 설계와 같은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속적으로 기술적 능력과 창의성에 힘입어 새로운 혁신을 목표로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Lens Connect Series는 USB 케이블을 통해 Focus, Iris, Zoom 원격 조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쉽게 조정할 수 있고, 스태핑 모터로 더욱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플러그 & 플레이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중력과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아 우수한 반복성과 정확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Lens Connect Series의 구체적인 사용 예시를 살펴보면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내부를 원격 조종할 수 있으며, 단차가 있는 물체에 대한 Focus 전환이 가능하다. 수동보다도 더 정밀하게 조정이 가능하며, 임베디드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편, 풍림무약은 1974년 설립 이후 화상광학제품,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화학원료 부문의 수출입업무와 의약품제조를 해오고 있으며 화상광학사업부에서는 다양한 라인업과 우수한 품질로 CBC사 Computar 브랜드의 국내 총판으로 FA 및 Security용도의 렌즈를 수입판매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