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코어이미징, 폭넓은 머신비전 솔루션 위해 파트너, 대리점 체결 가속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코어이미징이 최적의 비전 시스템을 위한 최상의 이미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Euresys의 파트너, Vzense, Chromasens 공식 대리점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Euresys 공식 파트너 지정 협약

 

코어이미징은 2023년부터 Frame Grabber와 머신 비전 S/W 전문업체인 Euresys의 공식파트너로 활동한다.

Euresys는 1989년 설립되어 30년 이상의 이미징 캡쳐 전문기술 경력으로 컴퓨터비전, 머신 비전, 공장자동화 및 의료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하이테크 기업이다.

 

Camera Link, CoaXPress 등 다양한 Interface의 Frame Grabber와 머신 비전 S/W인 Open eVision으로 고객사의 Needs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Vzense 공식 대리점 체결

 

코어이미징은 ToF 센서 및 어플리케이션 전문업체인 Vsense의 공식대리점 계약도 체결했다. 

 

Vzense의 Industrial 3D Time-of-Flight Camera는 밀리미터의 높은 정확도와 대형 사이즈의 적용, 광범위 영역 적용 가능, RGB 및 깊이 정보 획득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기성품 또는 완전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ToF 카메라는 시각적 위치 측정분야에서 AGV, Visual Control for Delta Robot, Smart Agriculture, Dimension Measurement, Palletizing and Depalletizing에 적용 가능하며, 제스처 캡처 및 동작 인식 분야에서는 Interaction, Fall Detection, Automated Fare Collection, People Counting에 적용할 수 있다. 

 

특별히 스마트 물류 분야에서 소포의 위치와 상태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작고 불규칙한 모양의 소포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다. 

 

소포 인식 및 분류에 ToF 카메라를 사용하면 분류 프로세스의 정확성,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켜 배송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팔레트 및 팔레트에 장착할 품목에 대한 정확한 실시간 깊이 정보를 제공하여 로봇 암이 신속하게 움직임을 조정하고 환경 변화에 대응해 팔레트에 있는 품목을 정확하게 픽업 및 배치/제거할 수 있다. 각 소포의 부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어 분류 시스템이 사용되는 공간을 최적화하고 운송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코어이미징은 "3D 데이터를 이용한 많은 프로젝트로 더 큰 가치를 창출하실 수 있도록 주식회사 코어이미징과 Vzense가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Chromasens 공식 대리점 체결

 

Chromasens사는 30여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2D 및 3D 칼라 이미지 획득분야에 효율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인 스캔 카메라, 스펙트럼 카메라, 3D 스테레오 카메라 및 LED 조명과 같은 표준화된 이미지 처리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고객 요구 사항에 개별적으로 맞춘 OEM 솔루션을 개발 및 생산한다. 

 

라인스캔 카메라의 적용 분야는 플랫 패널 디스플레이 검사, 인쇄회로기판 점검, 고해상도 문서 검색, 인쇄검사, 표면검사, 웹 검사, 품질관리, 정렬 프로세스, 고품질 표면 검사, 일반적인 기계 비전이며, 조명의 적용 분야는 인쇄 검사, 표면 검사, 문서 스캔, 식품 제어, 철강 검사, 반도체 산업, 측정 및 품질 검사, 웹 검사, 분류, 재활용이다. 

 

특히 크로마센스 CORONA II 조명 시스템을 이용하여 다크 필드, 브라이트 필드 이미지를 동시에 활용하여 그동안 검출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검사분야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어이미징은 "차별화된 2D, 3D 칼라 이미지 획득기술을 통해 고객사의 프로젝트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