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3 PREVIEW] 에이미케이알, 초고속/초경량 ‘아이캐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에이미케이알이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에 참가하는 에이미케이알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주요 솔루션과 올해 사업전략, 그리고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 들어본다. 

 

Q. 에이미케이알은 어떤 회사인가?


A. 에이미케이알은 기계장비 설계 전용의 초고속 3D CAD 아이캐드를 공급하고, 관련된 설계 용역 및 스마트팩토리 구축 컨설팅 등을 수행하는 회사이다.

 

 

Q. 타경쟁사 대비 에이미케이알만이 갖는 내놓을만한 경쟁력은? 


A. 에이미케이알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3D CAD 공급부터 도면 보안솔루션, 설계용역, 스마트팩토리 구축까지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Q. Korea Vision Show 전시회에서 소개할 제품 중 핵심 제품은? 


A. 아이캐드의 차별화된 특징은 초고속/초경량이다. 기존 3D CAD 데이터가 무거워 고사양의 PC에서만 설계 가능하고, 많은 데이터를 핸들링하지 못했다면 아이캐드는 초고속/초경량 3D CAD로써 데이터를 가볍게 표현하여 공장 전체 설비라인을 저사양 태블릿 PC에서도 가볍게 띄우고 설계할 수 있다.

 

 

아이캐드는 기계장비설비 설계 전용 3D CAD로써 특화 기능을 통해 설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PLC 연동 기능으로 설계 단계에서 3D CAD 데이터를 토대로 PLC 로직 작성이 가능하다. 생산 전 PLC 제어 검증을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최적화된 3D CAD이다.

 

Q. 2023년도 에이미케이알의 사업, 관전 포인트는?


A. 에이미케이알은 2023년 스마트팩토리 구축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관련 서비스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Q. 마지막으로 국내 고객들이 왜 에이미케이알을 선택해야 하나?


A. 에이미케이알은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제조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수의 노하우가 존재한다. 단순히 아이캐드 공급에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지원하겠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