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URL복사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아파트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9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106㎡ 96가구 △206㎡ 2가구로 조성된다.


이 아파트는 외벽과 바닥 두께가 최고 250㎜로 안전과 층간 소음을 배려했고, 가구당 약 2.4대(세대별 2대 지정주차)의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라인별 2대의 엘리베이터와 세대 전용 창고 제공한다. 

 


또 특화 설계를 도입한 천정고는 2.4m인데, 26층의 경우 천정고가 2.6m(최고 3.5m)로 개방감을 보완하며, 2대의 전기차 충전소(급속, 완속 각 1대)와 74개소의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를 설치한다.


관계자는 공지천이 앞에 위치해 있는데,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중앙광장, 솔송숲, 매화원 등 힐링 공간도 마련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집중하하는 한편, 홈케어와 발렛파킹 등 호텔식 주거관리 서비스도 계획 중이며 스크린골프 룸,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세대전용 라커 등 입주민을 위한 주거 및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단지 주변에 CGV, 메가박스,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예정)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설 예정이고, 효제초를 비롯해 봄내중, 퇴계중를 비롯해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자리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 단지는 남춘천역(경춘선) 인근에 위치해 서울과 강원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춘천역 GTX-B 연장 계획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가 계획돼 있다”며 “춘천시 일원서 개관한 모델하우스 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