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 8월3일 공개...8일 1순위 청약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 단지인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이 오는 8월3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화성개발이 대구 북구 일원에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14~20층 7개동 520세대로 전용면적 84㎡A·B·C·D, 101㎡ 중심으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8월5일, 1순위 8일, 2순위 9일,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6일, 계약은 29일~31일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구수산공원 내에 위치하는 이 단지는 총 면적 15만 2,910㎡ 중 2만 9,584㎡ 부지에 아파트를 짓고 전체 부지의 78%인 12만 3,326㎡는 도심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일부 최상층 세대에는 펜트하우스가 제공되며, 4Bay(일부), 2면 및 3면 개방(일부)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은 물론 개방감을 개선하는 한편, 주방창과 거실창이 마주보게하는 설계를 채용했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마련했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조성사업으로 공원을 연결하는 보행교를 설치해 단절된 공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진입광장, 독서의 숲, 다목적 잔디광장, 생활체육마당, 숲속놀이터, 캠핑숲, 팔거천과 칠곡지구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구수산도서관 옆에 수영장, 헬스장 등 체육시설을 갖춘 구수산스포츠센터도 건립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도보 거리에 대구 도시철도 3호선 동천역이 있으며, 칠곡중앙대로를 통해 도심으로 접근할 수 있는 한편, 대구외곽순환도로, 칠곡IC 인접으로 시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며 “구수산공원과 더불어 팔거천과 함지산이 인접해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대천초가 가까이 위치해 있고, 관천중, 동평중, 강북중 등 7학교군 배정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동아아울렛, 칠곡시장 등 쇼핑시설과 칠곡경북대병원, 칠곡가톨릭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접해 있다”며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1주택자도 재당첨 제한없이 청약통장을 쓸 수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북구 일원에 위치한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