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내달 분양 추진

URL복사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가 인천 서구에서 내달 분양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36세대 규모이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불로지구 내의 이 단지는 검단과 김포 인프라도 활용할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며 “검단의 중심상업지구(예정)와 호수공원과 연계해 상업 및 문화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커낼콤플렉스(예정) 등과 북쪽으로는 김포 한강신도시의 생활권까지 접근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인근 대곡동-불로지구 연결도로(2023년~2024년 중 순차적 개통 예정)가 공사를 진행 중이며, 인천 검단(마전동)을 시작으로 검단-일산을 연결하는 국지도98호선(도계-마전구간)도 예정(2025년 준공)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계양-강화 간 고속도로(2024년 착공) 예정으로 개통될 경우, 국도 48호선 및 김포한강로 교통 완화가 전망된다고 말했다.


단지 인근으로 인천 1호선 연장선(2024년 개통)이 추진되고 있으며,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반영된 ‘인천2호선 고양연장선’이 이미 인천시, 김포시, 고양시와 공동으로 사전타당성조사 용역을 착수했는데, 사전 타당성 조사 이후 올해 예비타당성조사를 신청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들 노선이 모두 개통하게 되면 인천 2호선 독정역에서 검단과 불로지구를 거쳐 걸포북변역(김포경전철)과 킨텍스역(GTX-A), 주엽역(서울 3호선), 일산역(경의중앙선), 중산지구(경기도 고양시)까지 총 18.5km를 연결하게 된다고 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측으로 용해산이 맞닿아있는 한편, 인천불로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인천목향초, 불로중 등의 학교도 가깝다”면서 “인천시 서구 일원에서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일원에서 6월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