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13일 견본주택 개관

URL복사

현대건설은 13일, 경기도 양주신도시에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다.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되며,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블록별로는 △B5블록 122가구 △B6블록 186가구 △B7블록 160가구 △B8블록 60가구 △B9블록 156가구 △B10블록 125가구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며, 동시에 운영 중인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입지와 특장점, 유니트별 VR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23~24일 청약접수를 받고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30~31일까지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블록형 단독주택이자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내부는 바닥마감재를 기본 강마루, 주방벽과 상판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하며, 유상옵션으로 바닥은 원목마루나 포쉐린타일, 주방벽과 상판을 세라믹 타일로 선택 가능하다”고 말했다.


모든 가구에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기본 제공하며, 세대정원, 중정, 야외테라스, 다락 복층설계 등을 적용하고, 타입에 따라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 파티룸, 1층 게스트 겸용 스마트 욕실 설계 등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각 가구 당 주차가 2대 가능하며, 이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1대씩 설치될 예정이다.


입주민 커뮤니티는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규모로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 33개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했다. 


이 관계자는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옥정 생태숲공원,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초중고교나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도 가깝다.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깝다”고 전했다.


이어 “3번 국도 대체우회도로, 구리-포천(제2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차량으로 서울까지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옥정역(예정)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GTX-C노선(예정) 등 사업도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경기 양주시 일대에 마련되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 등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