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로거테크, 진동 측정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로거테크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진동가속도센서, 설비 진동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진동 측정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로거테크가 선보인 진동 가속도 센서는 공장 자동화 설비(생산, 이송 등등)의 설비를 장시간 가동할 때 일어날 수 있는 설비의 이상 유무(진동)를 감지하는 센서로 주로 설비의 모터, 기어박스, 베어링 부위에 부착해 설비의 진동 상태를 측정한다.

 

설비 진동 모니터링 시스템은 공장 자동화 설비(생산, 이송 등등)의 설비에 진동 감지하는 센서를 부착하여 설비의 (모터, 기어박스, 베어링 등) 상태 감시 및 설비의 이상유무를 판정하는 시스템이다.

 

 

로거테크는 SERVO/MEMS 유형 가속도 센서, 속도 센서 및 와전류 유형 변위 센서를 포함한 진동 측정 및 분석 장비 전문 기업이다. 고객들의 중요한 프로세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 보호, 제어 및 확인할 수 있는 진동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