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오피스텔 '판암역 르네블루' 이달 2~3일 청약 접수

URL복사

판암역 르네블루 오피스텔이 3월2일~3일 양일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청약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인 사람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인당 타입별 1실씩 청약이 가능하고, 거주지역 및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청약신청을 할 수 있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의 청약홈을 이용하거나 국민은행 창구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 및 당첨자 발표는 2022년 3월 8일 16시이후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전시 동구 일원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4층~지상18층 2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1층~지상1층의 근린생활시설 89실과 함께 지상2층~지상18층에는 오피스텔(업무시설) 272실로 구성된 주거복합단지로 이뤄져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2룸과 3룸 구조의 주거용 아파텔로, 오피스텔 전용 주차장은 362대 주차(법정 133%)가 가능하며, 각 동별 경비실 설치로 보안관리나 택배 보관도 용이한 한편 단지 내 옥상정원과 중앙공원 등도 설치할 예정이라고 했다.


지하철 1호선 판암역과 KTX경부선, 남부순환도로 판암TG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 대학교 및 오피스타운,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있으며, 단지 옆 판암 근린공원과 대전식장산 조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업무시설로 분류되어 있어, 입주 전 분양권 상태에서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취득세 및 양도세 중과 대상, 종부세 부과대상에서도 제외된다”면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