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주상복합단지 ‘제주 플래티움61’ 공급 예정

URL복사

주상복합단지인 제주 플래티움61이 2022년 2월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무궁화신탁에 따르면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119㎡ 아파트 58세대와 34~84㎡ 오피스텔 3실 등 총 61세대로 구성되며, 제주시 일원서 구축된다.


분양 관계자는 “사업지는 제주 신항만 건설뿐만 아니라 관공서와 상권, 교육, 문화, 교통 등 인프라가 갖춰진 제주 구도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제주형 IB학교로 지정된 제주북초등학교가 약 120m에 위치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자주식으로 세대당 1대 이상의 주차공간(총 84대)을 제공하고, 옥상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산책이나 운동 등이 가능한 하늘정원, 실내의 포켓공원 등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외출 시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가전제품을 원격제어가 가능한 IoT시스템, 플래티움 주방가구, 호텔식 매립형 수전, 건식 세면대 등 무상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하는 한편 강풍, 강우에 강한 LG하우시스의 시스템 창호, 로얄토토의 욕실변기 및 바닥 등 마감재를 사용한다는 전언이다.


단지는 제주 공항, 버스터미널, 제주항 여객 터미널 등 접근성이 있고, 중앙로 4차선 대로와 북성로 2차선 대로, 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으며, 제주시청과 지방법원 등 관공서는 물론 동문시장, 이마트, 하나로마트, 마트로 등 쇼핑시설과 칠성로 쇼핑타운, 서부두 명품 횟집거리, 흑돼지거리 등이 인접해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탑동공연장, 용담공원 등 문화시설, 제주북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제주중학교, 제주중앙여중, 제주외고 등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며 “제주시 일원서 2월 오픈할 예정인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