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론칭

URL복사
[무료등록] 데이터게임: IoT 데이터 전쟁의 최후 승자는 누구인가? (10.27)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을 선보인다. 


업체 측은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에 능하고 크리에이터로부터 영향을 많이 받는 Z세대를 타깃으로 ‘쓸수록 즐거워지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내세웠다고 말했다.

 


‘오늘의 무드대로 쌓아가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하킷의 첫 번째 컬렉션인 ‘펀 레이어링(FUN LAYERING)’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레이어 퍼지 틴트(4종) △레이어 슬림 브로우(2종) △익스텐션 브로우&래쉬 △홀리몰리 아이포인트 브러시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출시했다. 


하킷 관계자는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그날의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 안에 담아 총 12가지 데일리 컬러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레이어 퍼지 틴트는 다양한 메이크업 무드와 어우러지는 4가지 색상(퍼지코랄·새봄코랄·오묘코랄·로지핑크)으로 출시되며 퍼지를 닮은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스미듯 레이어링된다고 덧붙였다.


익스텐션 브로우&래쉬의 경우, 미세한 블랙 화이버를 함유한 투명 포뮬러로 뭉침 없는 픽싱력은 물론, 눈썹의 볼륨까지 더해주며, 레이어 슬림 브로우는 하드 포뮬러를 적용한 슬림한 삼각 쉐입의 브로우 펜슬로 실패없이 결 드로잉이 가능하고, 홀리몰리 아이 포인트 브러시는 고급 인조모로 끝이 모여 있어 아이라인 그라데이션부터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용이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Z세대뿐 아니라 누구나 가볍고 손쉽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하킷을 선보이게 됐다”며 “론칭 기념으로 10월 말까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10% 할인, 팔레트 구매 고객에겐 홀리몰리 아이 포인트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