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가칭) 공급 추진”

URL복사

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가칭) 공급이 추진 예정이다.


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인천시 부평구 일대에 조성되는 이 주택조합은 지하 1층~지상 18층 총 260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총 59타입 72세대, 63타입 80세대, 75타입 108세대 등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주택조합은 부평구청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여 7호선, 인천1호선의 역세권 입지이며,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IC도 인접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주변 2km 이내에는 이마트, 부평구청, 부평시장 등 편의시설과 구청, 소방서, 보건소 등 행정시설, 부평문화거리, 테마의거리, 부천영상문화단지, 박물관 등으로 접근이 용이하다”면서 “단지 앞 학교부터 반경 1km 내 초·중·고 등의 학교가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동에서는 GTX-B 노선이 지나가는 곳에 위치한 ‘캠프마켓(미군기지)’ 문화공원 조성사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구체적인 활용 방안은 시민 투어, 전문가와 시민토론을 통해 추진 예정. 또 굴포천 복원사업을 통해 문화광장으로 활용할 주민참여마당과 징검다리, 도시 숲, 생물서식처, 전망테라스, 수변쉼터마당 등을 형성할 예정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은 호반건설이 시공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주택홍보관 방문하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