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부산 ‘장전 앙코르시티’ 520여 세대 조합원 모집

URL복사

520여 세대 규모의 ‘장전 앙코르시티’ 아파트가 온천장역과 부산대역 인근의 부산 금정구 일원에 공급된다. 


시행기관인 리버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에 따르면 총 대지면적 5,946m2에 515세대 규모이다. 아파트 5타입 407세대와 오피스텔 108실로 구성된다. 아파트의 경우, 59타입 74세대, 74타입 148세대, 84 A/B/C타입 185세대 등 5가지 타입이고, 오피스텔은 29타입 단일형이다.

 


4베이 신평면 혁신설계를 채택해 언택트 시대에 맞는 건강 소통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고 5G 사물인터넷으로 스마트홈을 구현하며, 천장형 환기시스템과 오븐업후드를 통한 냄새 없는 주방 등 쾌적한 생활을 제공하는 설계를 적용한다는 설명이다.


시행기관 관계자는 장전 앙코르시티가 구서IC에 인접해 부산 전지역으로 진출입할 수 있고,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와 우장춘로, 금강로, 식물원로도 인접해 있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특히 서부산권 만덕에서 동부산권 센텀까지 연결하는 부산 첫 대심도지하도로인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완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NC백화점, 롯데백화점과 대형마트, CGV, 동래온천지구 등 인프라 △금정산과 윤산 사이, 온천천을 두른 풍수명당으로 수변공원과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등이 인접해있다고 전했다. 부산대학교와 부산교대, 부산가톨릭대학교가 인접해 있고, 부산과학고와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 등 부산 동래학군이 인접해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시공예정사는 디엘이앤씨(구 대림산업), 무성토건(지역업체 참여 권고)이며, 우리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는다”면서 “동래구 충렬대로 인근에 주택홍보관을 준비 중인데, 코로나 상황으로 사전예약 및 분산방문으로 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