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미콘코리아 2018] B&R 인더스트리 오토메이션, 통합 자동화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첨단 헬로티]

B&R 인더스트리 오토메이션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해 제어와 모션 기술에서부터 HMI 및 통합된 세이프티 기능에 이르기까지 토털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였다. 


B&R은 제어와 모션 기술에서부터 HMI 및 통합된 세이프티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들이 하나의 개발 환경에서 구현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별화된 프로그래밍 툴인 Automation Studio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개발 시간을 67%까지 단축시켜 줄 수 있는 mapp 기술도 선보였다.


또한 기존 공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필드버스를 통합하여 OPC UA 표준통신으로 변경이 가능한 B&R의 통신 프로토콜 변환 기술인 Orange Box, 전용 온도제어기를 사용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여러 구역의 정밀 온도 제어가 가능한 멀티존 온도제어 시스템, Smart Factrory를 위한 통합 관제 플랫폼인 APROL 및 B&R의 웹 기반 HMI 솔루션인 mappView 기술도 소개했다.



한편 '세미콘 코리아 2018'은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4만 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 글로벌 축제 '세미콘 코리아'는 산업 발전의 촉매제 역할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