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홍성정공이 9월 27(수)일부터 29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풀러스)에 참가해 지난 3여년 동안 펼쳐온 정밀 기계 가공 사업부분을 밑바탕으로 새롭게 진행 중인 소형 서비스 로봇용 구동품, 무인항공사업, 고신뢰성 유공압 제품 등을 선보였다.
홍성정공은 단순한 기계 가공 회사를 넘어 최고의 기술 가치를 창출하는 종합 솔루션 회사로 재도약하고자 노력하는 업체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고온&고하중 환경용 리미트스위치를 선보였는데, 이 제품은 주요 부품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을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과는 달리 특수방청 피막처리가 돼 뛰어난 방청 성능을 선보이며 우수한 방수, 방진 성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에너지신산업 전시회들이 통합되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에너지 산업 전시회인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플러스)'은 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인터배터리,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 서울국제전기차엑스포, 신재생에너지엑스포 및 그린빌드 총 5개의 명성 있는 에너지 분야 전시회들이 한자리에 모여 700개사 1,5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Energy Plus 2017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그리드협회, 한국전지산업협회, 코엑스,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주관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