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솔리드 엣지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지멘스 파트너사에서 개발한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전용 앱을 쉽게 찾고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개설된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는 솔리드 엣지 기능을 더 확장할 수 있는 애드 온 솔루션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은 제품 개발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지멘스 파트너들은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사의 앱을 고객에게 바로 소개할 수 있어, 앱 판매가 가능하고, 제품 인지도 또한 높일 수 있어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지멘스의 파트너사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의 존 밀러 수석 부사장은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가 파트너사들의 앱 개발 및 판매를 지원하고, 고객이 이러한 최신 기술들을 쉽게 찾아서 생산성 향상 및 혁신 달성을 앞당김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PLM 분야의 투자 수익 달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솔리드 엣지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회사가 필요로 하는 앱을 즉각적으로 찾을 수 있다. 또한 검색 기능을 활용해 앱을 검색하고, 다양한 앱과의 비교를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앱을 선택 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멘스는 새로운 앱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강력한 3D 설계 포트폴리오에 쉽게 접근함으로써, 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