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의 스마트 카메라는 별도의 PC 없이도 쉽고 빠르게 제품 검사를 도와준다.
앤비젼의 머신비전 솔루션은 양품 판정을 위한 제품 검사를 손쉽게 도와준다. 프로그램 언어를 잘 몰라도 제품 불량 판정, 유무 검사, 글자 인식, 치수 측정 등 다양한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을 카메라 1대로 설정해 빠른 검사가 가능하다.
iRAYPLE X86 스마트 카메라는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불량을 카메라 1대로 찾을 수 있는 올인원 스마트 카메라다. 해당 불량 발생 시 알람을 띄워 PLC에 전달하고, 다양한 유형의 불량과 관련된 GUI를 손쉽게 구성 및 검사해 현장에서 실용성을 높였다.
X86 스마트 카메라는 Windows OS가 탑재돼 높은 호환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Gigabit Ethernet을 통한 외부 통신이 손쉽게 가능하며(별도의 PLC, PC, Server 등), RGB Port(D-sub)를 통한 모니터 연결, USB 포트를 통해 키보드, 마우스, 메모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iRAYPLE의 Machine Vision 플랫폼은 프로그램 언어 코드를 잘 모르더라도 다양한 이미지 처리를 쉽고 빠르게 구성 가능한 솔루션이다. Microsoft Visual Studio 관련 프로젝트 및 code로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MVP 프로그램을 MFC나 C# Dialog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코드를 직접 구성 및 삽입해 원하는 기능이 추가된 사용자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