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디지털 전략 브랜드 디라이트(D-Lite) 출범

2017.01.17 16:20:34


[사진=함샤우트]


[헬로티]
홍보대행 업체 함샤우트(HahmShout)가 디지털 전략 브랜드 디라이트(D-lite) 출범과 함께 PR CLOUD 시스템을 개발하며 IBC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함샤우트는 IBC서비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서비스 영역으로 대두된 디지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지털 전문가를 대거 영입해 Digital Lab을 설립하였으며, 다양한 외부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디지털 전략 브랜드 디라이트를 출범하게 됐다. 
 
디라이트는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및 캠페인 기획·운영, 성과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SNS를 통한 컨텐츠 확산 서비스까지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디라이트 주력 서비스 중 하나인 Insight & Analysis는 Digital Lab에서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구현된다. 실시간 소셜 데이터 수집, 실시간 분산 색인 및 검색, 실시간 주요 토픽 추출, 트렌드, 연관 주제어 분석 등 다양한 소셜 빅 데이터 고급 분석이 가능하다. 
 
디라이트는 콘텐츠 확산 플랫폼 역할도 한다. 함샤우트는 총 200개 채널, 5000만 팬을 커버하는 콘텐츠 확산 플랫폼을 확보하여 브랜드 니즈에 맞는 효과적인 콘텐츠 확산 및 실시간 트레킹을 통한 성과 측정이 가능하다. 
 
PR CLOUD 시스템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플랫폼이다. 함샤우트는 PR CLOUD 솔루션을 통해 변화하는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통합 관리,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미디어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김지환 기자 (ueghqwe@hellot.net)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