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T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고성능 고압력의 기계식 자동 그리스 주유기와 스마트 통합 윤활 솔루션 등을 제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KLT는 이번 전시에서 기계식 자동 그리스 주유기 'Pulsarlube M(펄사루브 M)'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자흡식 펌프 구조와 마이콤 제어 방식을 통해 30bar이상의 높은 작동 압력으로 그리스를 정량 공급한다. 그리스 용량이 60㎖부터 최대 500㎖까지 구비돼 있고, 토출량도 정확하다. KLT의 30년 역사를 함께 했을 정도로 안정성과 기술력이 보장된 제품이다.
스마트 통합 윤활 솔루션 'Pulsarlube LINK'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Pulsarlube LINK'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작동되는 기존 Pulsarlube M의 단점을 개선하고 스마트팩토리 시대에 맞춘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했다. AWS(아마존 웹 서비스)를 통해 산업 현장의 윤활 관리를 원격으로 할 수 있다. 제품의 작동 여부나 급유 포인트 상의 문제를 모니터링 하고 급유 명령도 내릴 수 있는 양방향 통신 시스템이다.
KLT은 30여 년간 자동 그리스 주유기 분야를 선도하는 역할을 해왔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스마트팩토리 시대에 부합하는 종합 윤활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