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방으로 움직이는 헤드, 120개 단계로 각도 설계된 소켓렌치 내놔...사이즈·용도별 소켓도 선보여
대만 수공구 업체 ES JINTZAN가 편의성 및 가용성을 위해 다각도로 설계된 소켓렌치를 제2회 대만 국제 공구 및 하드웨어 전시회 부스에 전시해 참관객의 관심을 유도했다.
TiTE 2023 Expo는 대만수공구제조업자협회(THTMA) 주최로,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대만 타이중시 타이중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 툴 솔루션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공구 및 부속품, 하드웨어, 금속 가공 장비와 더불어 자동차 수리, 주택 유지관리, 건축 등에 활용되는 장비를 선보이며, 산업용 시험장비·소프트웨어 등을 다뤘다.
ES JINTZAN가 이번에 내놓은 주력 제품은 소켓렌치로, 부스 관계자는 무버블(Moveable) 헤드, 세분화된 각도 운용성으로 설계된 소켓렌치를 이번 전시회의 ES JINTZAN 대표 제품으로 소개했다. 여기에 다양한 사이즈 및 용도에 활용 가능한 소켓도 전시해 보였다.
ES JINTZAN 관계자가 소개한 소켓렌치는 전후방으로 움직이는 헤드를 갖춰 대상의 위치와 상황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특히 기존 60가지의 각도 조절 기능을 120가지로 확대해 세밀한 힘 조절 요소를 보유한 점을 제품 강점으로 강조했다. 이를 통해 자동차 휠, DIY 등 분야에서 특화됐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 기술을 지속 개선·개발해 주체적으로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언급했다.V가, 일상 영역에서는 AMR이 활약하는 시대를 개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TiTE 세미나’, ‘산업 자원 안전 교류 좌담회’, ‘아마존 글로벌 오픈 X 타이완 2023 국제 철물 공구 박람회 크로스보더 나눔 교류회’, ‘디지털 X 4대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추진하다’ 콘퍼런스 등 산업 인사이트 및 정보를 제공하는 부대행사로 함께 마련됐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