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청소로봇부문 최초 12년 연속 선정..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유진로봇은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1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선정으로 선정되어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이클레보 G10클린스테이션을 120명 한정으로 최대32%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시상제도로 매년 우리나라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한다. 선정기준은 세계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이거나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인 상품 중 세계시장 점유율이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인 제품이다.
이번에 12년 연속 선정된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청소로봇 부문에서는 국내 유일하게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으며, 지난 2011년부터 2022년까지 12년 연속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충족했다. 유진로봇은 이번 선정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높은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제품임을 객관적으로 판단 받았다고 보고있다.
이번 한정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G10클린스테이션을 120명 한정하여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 9만 원 상당 핸디형청소기를 제공하며,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마케팅 관계자는 “12년 연속 유진로봇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일상의 편리함을 위해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