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기연이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 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동일기연은 이번 SF+AW 2022에서 비전 검사 솔루션, 세라믹 자동화 솔루션, ESD 솔루션을 선보인다.
동일기연은 비전검사용 스마트카메라 inno-eye smart T Series를 선보인다. 이노아이는 육안 검사를 대체하고 자동으로 비전 검사를 수행하는 스마트 카메라는 공장 자동화에서 필수적인 제품이다.
고성능 프로세서 탑재로 비전 검사 속도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10배 빨라졌으며, PC없이 비전 검사가가능한 스마트 카메라다.
또한 외산 비전 시스템 1대 가격으로 멀티 비전 검사 적용 가능하며, 최대 24개 검사 도구로 별도 개발 없이 다양한 비전 검사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정전기 관리 솔루션은 정전기 제거장치와 정전기 센서로 이루어져 있다. 동일기연 정전기 제거장치는 고객 사용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사이즈 및 라인 업을 보유하고 유지보수를 최소화하여 고객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안정적인 제전성능을 유지한다.
정전기 센서는 정전기 제거장치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검사 대상의 표면 정전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전기집진필터는 강력한 먼지 포집 능력과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는 신개념 정전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청정기, 에어컨, 환기 시스템(전열교환기, FCU 등), 클린룸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동일기연은 1986년 창업 이래 人本永昌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각종 전자부품 및 전자제품을 개발하여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코스닥 상장 우량기업이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글로벌 스마트공장 컨퍼런스 등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