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이미징, SCM FAIR 2025서 Baumer·ADLINK 스마트 카메라 공개

2025.09.09 08:12:49

김재황 기자 eltred@hellot.net

 

머신비전 전문기업 주식회사 코어이미징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SCM FAIR 2025에 참가해 물류 및 소재·부품 제조 현장에 활용 가능한 Baumer 및 ADLINK 스마트 카메라 솔루션을 공개한다.

 

코어이미징은 지난 20여 년간 자동화 산업 분야에서 카메라, 프레임그래버, 렌즈, 조명, 산업용 컴퓨터,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 개발 등 종합적인 머신비전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특히 고객사의 초고속화·초대형화·초정밀화 요구에 대응하는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하며 산업 자동화 혁신을 이끌어온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어이미징은 Baumer Verisens 스마트 카메라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단일 센서를 활용한 이미지 기반 품질 관리에 최적화돼 있으며, 자체 프로그램 패키지를 통해 몇 분 이내의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다. 23종의 고성능 특성 검사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검사 작업에 대응할 수 있고, 디지털 입출력 및 산업용 이더넷 연결을 통해 높은 확장성과 호환성을 제공한다.

 

 

또한, Baumer IDC 멀티코드 리더기 시리즈도 소개된다. 이 제품은 OCR 및 1D/2D 코드 판독 기능을 병렬로 지원하며, 웹 인터페이스 기반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 환경 설정이 가능하다. 초당 최대 40프레임의 고속 판독 성능과 콤팩트한 하우징 설계는 물류와 제조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코드 인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ADLINK AI 스마트카메라 NEON 시리즈도 전시된다. NVIDIA Jetson ORIN 및 JNX 모듈을 탑재한 이 제품은 머신비전에 필요한 기능을 일체형 패키지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EVA SDK를 기반으로 빠른 소프트웨어 개발이 가능하며, 높은 신뢰성과 AI 비전 최적화 성능을 갖춰 유지보수 비용 절감과 셋업 속도 향상에 기여한다.

 

코어이미징은 이번 SCM FAIR 2025 참가를 통해 자동화 산업 전반에 걸친 머신비전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물류 및 제조 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최신 카메라 솔루션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과의 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