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네트워크·엔터프라이즈·컨슈머 사업 부문 전시
‘가이드(GUIDE)’ 비즈니스 청사진 소개
화웨이가 이달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하는 MWC 2023에 참가해 최신 솔루션 소개, 산업 현황 논의, 청사진 소개 등의 활동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화웨이는 최근 산업의 디지털 전환, 지능형 기술 확산, 디지털 인프라 구축 등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ICT 인프라 탐색 및 구축에 초점을 맞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통신사 및 파트너와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지속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사업부문에서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인프라(Leading Digital Infrastructure for New Value Together)의 기조로 공공, 금융, 에너지, 운송,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 및 파트너와 지속 관계를 맺고 있다.
화웨이는 MWC 2023에서 캐리어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컨슈머 등 세 가지 사업 부문의 제품 및 솔루션, ‘가이드(GUIDE) 비즈니스 청사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화웨이 컨슈머 사업부는 전시회를 통해 메이트 50(Mate 50) 시리즈, 화웨이 워치 버즈(WATCH Buds), 워치 GT 사이버(WATCH GT Cyber)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 참관객에게 해당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술도 선보이며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