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2018년에 50곳 이상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해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를 구성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마우저는 “라인 카드에 수록된 제조사 수가 800곳에 육박한 가운데 새롭게 추가된 제조사들은 마우저의 설계 엔지니어, 부품 구매자, 조달 대행 기관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장형 부품 제조사가 다수 추가됐으며 사물인터넷(IoT) 부문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 세계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유통 업계에서 많은 종류의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이 중 5백 만 종 이상의 부품은 즉시 배송될 수 있도록 재고로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업계 최고의 부품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최신 제품과 기술들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며 “이렇게 많은 제조사가 라인 카드에 추가됨으로써 프로젝트 전체를 설계할 때 필요한 보드 실장용 부품과 관련 개발 도구를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더욱 강화됐다”라고 언급했다.
마우저를 통해 새롭게 부품을 공급하는 주요 제조사는 마이크론(Micron), 삼텍(Samtec), 마벨(Marvell), 시그폭스(Sigfox), 수도 시스템즈(Sudo Systems), NewAE 테크놀로지(NewAE Technology 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