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슈말츠는 자사 웹사이트를 새로운 디자인의 카테고리와 내용, 기능들로 최근 탈바꿈했다.
사이트 방문자는 회사, 최신 뉴스 등 필요한 모든 정보를 콤팩트하고 클리어한 구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진공 구성부품과 그리핑 시스템, 매뉴얼 핸들링 및 크레인 시스템, 클램핑 솔루션의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웹사이트 개편의 하이라이트는 온라인 샵. 사용자들은 6000여 가지가 넘는 진공기술 제품을 PC 또는 모바일, 스마트 기기에서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 온라인 샵은 구매 가능 현황, 단가, 구매 이력 등을 디스플레이 창으로 보여주고, CAD 데이터도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각 그리핑 시스템 디자인에 바로 적용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각 콘텐츠는 PC나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어디에서나 제품을 읽고 탐색하기 최적화되도록 응답형 디자인의 웹페이지 기능을 부여했다.
슈말츠의 마케팅 & 이커머스 담당자 헨드릭 비텐바인더는 “새로운 웹 플랫폼으로 고객 및 공급업체,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제품과 솔루션의 포괄적인 정보를 전달함은 물론 온라인 비즈니스 개발에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베를린에 위치한 이커머스 에이전시 보툼과 레겐스부르크대학의 ibi 리서치기관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2020년까지 온라인 샵이나 장터에서 구매가 73%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