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데이터센터 내 위협 방어 자동화 기술 발표

2015.06.03 14:38:35

 

시스코가 최근 부쩍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센터 내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 자동으로 차단하기 위해 자사 데이터센터 자동화 기술인 ‘애플리케이션 중심 인프라(ACI)’ 아키텍처의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시스코는 ‘파이어파워 차세대 침입방지 시스템(FirePOWER NGIPS)’의 위협 방어 기능을 ACI 아키텍처에 통합한다고 발표, 고객이 보다 정교한 데이터센터 보안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ACI와 FirePOWER NGIPS의 통합은 IT 환경 전역에서 공격 발생 전후, 그리고 공격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 기업들이 위협을 사전에 감지하고 선제적 방어 및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로써 시스코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 단의 보안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 레이어까지 데이터센터 인프라 전 단계의 보안 기능을 정교하게 관리하고 중앙 자동화할 수 있어 인프라 관리, 정보 유출 사고 등으로 인해 증가하는 총소유비용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스코는 ACI 아키텍처의 협력 강화를 위해 인텔 시큐리티, 라드웨어, 시만텍 등이 참여하는 가장 광범위한 개방형 생태계를 지원하여 고객의 투자보호도 지원할 계획이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