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어드밴텍 한국지사가 오는 20일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어드밴텍 AIoT Co-creation summit 2022'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동의 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적인 AIoT 비즈니스 구현'을 목표로 인텔, 엔비디아 등 파트너사들과 함께한다.
국내외 인사를 통해 AI와 IoT를 융합한 AIoT(지능형 사물인터넷) 산업의 트랜드와 전망을 소개하고 각 분야별 IoT 플랫폼 및 솔루션 기반의 비즈니스 협업 모델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공동의 가치 창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드밴텍 한국지사 정준교 대표의 인사를 시작으로 어드밴텍 Vincent Chang VP가 '지속 가능한 AIoT 사업 모델: 에코 파트너링'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연세대학교 기계공학 교수, 인텔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관계자들이 AIoT 비즈니스 구현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오후에는 '자동화 전환 가속화를 위한 IoT 솔루션', 'Edge+ 솔루션을 통한 혁신적인 AI 구현' 그리고 '스마트 시티로 나아가기 위한 AIoT'를 주제로 3개의 트랙이 준비돼 있다.
어드밴텍 AIoT Co-Creation summit 2022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은 19일까지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