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테크놀로지가 6GHz까지 초광대역 주파수 범위의 고성능 믹서 LTC551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0MHz~6GHz에 해당하는 범위에서 50ohm의 연속 매칭 입력을 제공하면서, 뛰어난 선형성과 이득 평탄도를 제공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른 주파수 대역에 대해 입력을 재매칭 할 필요도 없이 폭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동작할 수 있게 하므로 비용을 감소시키고 설계를 단순화시킬 수 있다.
또한 LTC5510의 출력은 최대 4.5GHz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가 업컨버전이나 다운컨버전 믹서 두 가지로 사용될 수 있어 설계 유연성이 매우 뛰어나다. 믹서는 업컨버팅믹서로 사용 시 27.8dBm OIP3의 뛰어난 선형성을 가지며, 2GHz일 때 다운컨버팅 믹서로 사용 시 24.9dBm IIP3 성능을 제공한다. 게다가 1.1dB의 변환 이득과 11.6dB의 잡음 수치는 견고한 무선을 위한 뛰어난 동적 범위의 성능을 생성한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LTC5510은 온칩 LO 버퍼에 의한 능동 믹서 코어를 이용한다. 이 제품의 LO 입력에 대한 구동 레벨은 0dBm에 불과하며 뛰어난 입력과 출력 절연을 제공한다.
더불어 LTC5510의 확장된 주파수 성능은 휴대폰 기지국, 무선 리피터, 다양한 주파수 대역으로 바뀌는 마이크로웨이브 백홀처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단순화시킨다.
이 디바이스의 독자적인 용량과 성능은 VHF/UHF 대역 무선, 방송, 유휴주파수(white-space) 무선 대역, 군사용 통신, 케이블 시스템, RF 및 무선 테스트 장비, 공공 안전 무선 대역, 레이더 리시버, 위성 통신, 무선 전문가급 마이크로폰 리시버를 포함한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