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디지털 대전환 시대' 혁신을 위한 솔루션 제시...미쓰비시전기 웨비나 개최

URL복사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MTV(Manufucturing TV) 통해 진행

 

전 산업이 직면한 4차 산업혁명 시대는 글로벌 디지털 전환 트렌드를 요구한다. 이런 글로벌 트렌드는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고 있는데, 이에 제품 생산 주기 또한 신속성 측면이 강조되고 있다.

 

다만 디지털 전환으로 기술 발전 속도가 빠른 현상에 비해 생산 현장은 이에 대한 준비가 더디다는 분석이 나온다. 생산 현장 라인 및 장치 기동 시 불량 발생이 여전히 상당수 발생하고 있는 점이 이를 뒷받침한다.. 이에 따라 재작업 공정이 뒤따라오게 된다.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은 해당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내달 20일 ‘DX 시대에 최적인 미쓰비시전기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제목으로 한 웨비나가 개최된다. 해당 웨비나에서는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3D시뮬레이터 ‘Gemini’, 사후보전 솔루션 ‘시스템레코더’의 활용성 그리고 효율적 생산 공정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김진희 헬로티 국장이 사회자로서 진행을 맡는다. 이어 이용국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과장이 GEMINI에 대해 다루고, 박건희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대리가 시스템레코더를 소개한다.

 

DX 시대에 최적인 미쓰비시전기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웨비나는 오는 7월 20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가량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MTV(Manufucturing TV) 홈페이지(https://manufacturingtv.co.kr/Event/200)를 통해 가능하며, 앙케트 참여·좋은 질문자 등 경품 이벤트도 함께 구성돼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