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맥스트, 산업용 메타버스 솔루션 전시해 눈길끌어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맥스트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산업용 메타버스 솔루션 ‘MAXWORK Smart Factory(이하 MSF)’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맥스트가 선보인 산업용 메타버스 솔루션 MSF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스마트 팩토리 환경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편화 되는 자동화 공장에 있어 상시적인 설비 점검은 필수적인데, MSF는 설비 점검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돌발 고장률과 시간적 손실을 줄이고 생산성과 안전성은 향상시킨다.

 

 

또한 MSF는 Web과 App으로 설비 점검을 수행하는데 Web은 설비 인프라 및 담당자, 점검 히스토리를 통합 관리하고 체크시트와 AR콘텐츠를 저작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pp은 Web에서 저작한 AR체크시트와 콘텐츠를 증강시키고, 점검이력을 업데이트해 설비점검을 체계화 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