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준컴퍼니, ‘가족 친화 인증 우수기업’으로 선정

URL복사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을 운영하는 준컴퍼니(대표이사 박근영)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 친화 인증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박근영 대표는 지난 23일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가족 친화 인증 우수기업 표창 및 현판 수여식’에 참석하여 유정복 인천시장으로부터 인증기업 현판을 받았다고 전했다. 여성가족부의 ‘가족 친화 인증’은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준컴퍼니는 △일·가정의 양립을 위한 탄력근무제 △월 1회 재택근무 및 오전 근무 △임직원과 가족의 건강검진 지원 △도서 구입비 및 교육 훈련비 지원 △자녀 동반 워크숍 △임신/육아기 단축근무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높은 평가를 받는다는 평이다.  준컴퍼니가 운영하는 ‘카랩’은 간단한 견적 신청을 통해 전국 약 2,500명 이상의 딜러에게 신차 견적을 받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은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차를 구매할 수 있다.

 

박근영 대표는 “그동안 구성원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제도 마련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일과 가정생활을 양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