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엔지니어 위한 최신 아두이노 솔루션 공급

URL복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오픈소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공 기업인 아두이노(Arduino)의 최신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아두이노 제품은 액세스가 용이한 플랫폼 및 에코시스템으로 창의성과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됐다. 아두이노 솔루션은 엔지니어링 분야의 인력 부족에 대응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IoT와 자동화,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엣지에서의 머신러닝을 가능하게 하는 견고한 오픈소스 제품군을 통해 특정 벤더에 국한되지 않는 자유로운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다양한 아두이노 제품 가운데 나노 매터(Nano Matter) ABX00112는 사용이 편리한 아두이노의 접근 방식과 실리콘랩스의 강력한 MGM240S 다중 프로토콜 모듈을 결합하고 있다.

 

나노 매터는 블루투스 LE(Bluetooth Low Energy) 및 오픈스레드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갖추고 있어 저전력 특성과 광범위한 연결이 요구되는 프로젝트에 적합하다. 제조사 및 전문가들은 나노의 저전력 및 콤팩트한 디자인을 통해 IoT 기기의 새로운 표준인 매터를 활용할 수 있다.

 

프로 옵타 Ext D1608x는 아두이노 옵타 마이크로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를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16개의 전압 입력과 8개의 전기기계식 릴레이를 추가해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D1608x는 널리 사용되는 개방형 아두이노 에코시스템이나 PLC IDE IEC 61131-3 프로그래밍 환경을 활용해 옵타 기본 유닛에서 I/O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두이노 프로 4G 모듈은 스마트 도시 인프라와 산업 자동화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고속 4G 연결을 추가할 수 있는 턴키 솔루션이다. 프로 4G 모듈은 아두이노 클라우드를 통해 기기를 연결해 오류 분석, 펌웨어 업데이트, 원격 유지보수 등을 간소화한다.

 

또한 GNSS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 4G 모듈의 글로벌 제품은 전체 기기 관리 및 자산 추적에 적합하다. 이 모듈은 아두이노의 포르텐타 미드(Portenta Mid, ASX00055) 및 포르텐타 맥스(Portenta Max, ABX00043) 캐리어 보드와도 호환된다.

 

우노 R4 마이크로컨트롤러 보드는 광범위한 IoT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프로토타이핑 및 임베디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우노 R4는 퀴익(Qwiic) I2C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호환 모듈과 이미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방대한 우노용 실드 에코시스템과 결합해 솔더링이나 브레드보드(breadboard) 또는 수동 배선 없이 프로젝트를 구현할 수 있는 플러그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