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지원사업 위한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2편: Fusion 디자인패키지- Generative Design & Simulation 활용하기 (8/27)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MyFair)가 해외 박람회 지원사업 운영 기관을 위해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해외 박람회 지원사업 운영 기관이 단체관 주관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은 참여 기업의 박람회 준비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러 기업의 분산된 참가 신청 과정을 누락 없이 운영할 수 있으며, 공지문 발송, 개별 문의 대응, 참여 기업 별 참가 정보 통합 및 진행 내역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마이페어는 단체관 주관 과정에서 효율적인 기업 관리를 지원하고,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해 이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단체관 주관 업무에는 △참여 기업 준비 관리, △해외 박람회 주최사 및 협력업체 소통, △성과 보고 등 여러 가지 복잡한 업무가 포함되며, 이 과정은 수개월이 소요되기도 한다.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은 2022년 8월 베타 서비스로 처음 선보였으며, 국내 7개 기관의 10개 박람회에서 사용됐다. 마이페어 관계자는 “베타 서비스 운영 결과 참여 기업의 박람회 준비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기업의 참가 만족도와 성과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단체관 운영은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기관 담당자들의 업무 부담이 커질 수 있다. 이는 참여 기업의 성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효율적인 단체관 운영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이 수출 기업을 위해 노력하는 지원사업 담당자의 업무를 간소화하고, 해외 박람회 참가 기업과 함께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스템은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과 지원사업 담당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페어의 혁신적인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이 앞으로 더 많은 기관과 기업의 성공적인 박람회 참가를 지원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