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오스템파마, 의약연구소서 개발한 ‘오스템랩 양치키트’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오스템파마가 ‘오스템랩 양치키트’ 신제품을 전국 약국에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스템랩 양치키트에는 오스템랩 칫솔과 칫솔캡, 뷰센C 충치케어 치약이 각 1개씩 들어있다. 제품 컬러는 딥레드, 라이트그린, 아이보리, 오렌지, 퍼플 총 5종이다.

 

6열 와이드헤드의 오스템랩 칫솔은 넓은 면적에 칫솔모가 밀도 높게 있으며 칫솔모 표면은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되어 향균이 가능하다. 뷰센C 치약은 고함량의 불소가 함유돼 충치 원인균을 99.9% 억제하고,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

 

오스템파마는 “모든 제품은 당사 의약연구소, 구강건강연구소에서 직접 연구개발해 출시하며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뛰어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오스템랩(lab) 양치키트’로 제품명을 정했다”고 말했다.

 

약국 출시 이유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서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유통 채널 중 하나는 약국”이라며 “기존의 일반 유통채널에서 약국까지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확대하려는 목적도 있으나 약국에서 판매되는 덴탈케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신뢰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