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헥사곤, 배터리 생산성∙품질↑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헥사곤 배터리 솔루션 데이 개최…생산성∙품질 높이는 방법은?

 

전기차를 등에 업은 글로벌 이차전지 산업은 막대한 성장률을 기록하며 규모를 키워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이차전지 제조 현장에서는 정밀한 생산 공정 및 품질 검증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헥사곤이 배터리의 설계부터 생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생산력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헥사곤은은 내달 13일과 14일, 양일간 배터리 솔루션 데이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연다며 이같이 밝혔다.

 

첫날인 13일의 주제는 배터리 생산력 강화 솔루션이다. 헥사곤의 임태균 팀장, 황인혁 팀장, 이정화 매니저가 각각 EV 배터리에 대한 CFD 시뮬레이션의 생산성 향상, 배터리 제조 공정을 위한 Virtual Manufacturing 솔루션, 배터리 비파괴 검출 솔루션 (CT 및 AI을 통한 배터리 품질 관리 향상)을 중심으로 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둘째 날인 14일에는 배터리 품질 검증 강화 솔루션을 주제로 한 발표가 이어진다. 김성근 매니저와 문장희 팀장이 각각 배터리 부품 가공을 위한 CAM Solution, Battery, Fuel Cell 에서의 품질관리 솔루션을 주제로 발표한다.

 

헥사곤 관계자는 “현업 전문가들의 실용적인 팁과 헥사곤의 최신 기술을 접목했다”며, “웨비나를 통해 배터리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비나는 3월 13일, 14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