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지멘스, AI 기반 머신비전SW 업체 전격 인수

URL복사

 

지멘스(Siemens)가 독일 하일브론에 본사를 둔 AI 기반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회사 인스펙토(Inspekto)를 인수했다.

 

Metrology News에 따르면, 인스펙토는 제조업체가 규모와 프로필에 상관없이 비전 전문가 없이도 비전 검사를 자동화하여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스펙토는 독일 뉘른베르크에 본부를 둔 공징 자동화 사업부인 디지털 인더스트리의 일부가 된다. 

 

지멘스는 인스펙토의 AI 기반 머신비전 가능성을 글로벌 입지와 깊은 디지털 산업 지식으로 활용하여 모든 고객에게 기술적 이점을 보장할 것이다.

 

인스펙토의 혁신적인 AI 기술과 능력은 지멘스 산업 AI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귀중한 추가 요소다. 주요 사용 사례는 이미지 처리를 기반으로 한 사용하기 쉬운 자동 비전 품질 검사다.

 

2023년, 인스펙토는 여러 새로운 개발을 활용하여 고도로 반사적인 움직이는 부품을 검사하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독특하고 특허 출원 중인 AR 기술을 창출했으며, 그 첫 번째는 자율 머신비전 AI(AMV-AI) 기술로, 세 개의 AI 기반 엔진이 협력하여 작동한다.

 

세 엔진 중 첫 번째는 획득 AI 엔진으로, 실시간으로 특정 사용 사례에 맞게 전자 광학 시스템의 매개변수를 동적으로 조정하는 독특한 AI 기술이다. 두 번째 엔진은 검사할 부품을 인식하며, 세 번째는 초기 설정 과정 동안 기억된 완벽한 부품의 특성과 비교하여 해당 부품이 양호한지 불량인지를 판단한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