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머신비전 혁신 기술 모아보기...AW 2024 웨비나 열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비케이인스트루먼트·라온피플·비즈캠 등 머신비전 솔루션 업체 관계자 연사 참여

머신비전 영역 현시점·전망·기술 사례 등 다뤄

 

제품품질이 곧 제품 및 기업 이미지로 굳어지는 현재 시장 체계에서 품질관리는 제품 제조공정 내 핵심으로 자리잡혀 있다. 머신비전 기술은 이 과정에서 중심축으로 작동하며 제품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는 제조공정 핵심요소다.

 

머신비전 시스템 안에는 카메라·조명·렌즈·소프트웨어·센서 등이 담기는데, 각 기술요소를 보유한 기업은 저마다의 전략을 가지고 머신비전 기술 혁신에 동참하고 있다. 여기에 비케이인스트루먼트·라온피플·비즈캠은 각각 초분광카메라·AI 솔루션·시스템으로 머신비전 분야의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

 

이달 21일 온라인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7탄: 머신비전’이 송출된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비케이인스트루먼트·라온피플·비즈캠 등 머신비전 기술 업체가 각기 담당하는 기술 및 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박성막 비케이인스트루먼트 대리가 진행하는 ‘비접촉 & 비파괴 초분광이미징 실시간 품질관리솔루션’을 시작으로, 인세용 라온피플 팀장의 ‘인공지능 개발의 지름길! EZ-PLANET’, 임호범 비즈캠 이사 ‘누구나 쉽게 배우고 따라할 수 있는 머신비전, 알티유(RTU)’까지 머신비전 기술이 총망라될 예정이다.

 

첨단 김진희 국장이 사회자로 참여하는 이번 웨비나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아울러 웨비나 참석자·좋은 질문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함께 구성됐다. 이번 웨비나 사전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내년 3월 개최를 앞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 전시장에서도 해당 웨비나에 등장하는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