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타벅스 코리아, 디즈니 협업 메뉴·상품 2차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5일부터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상품을 2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음료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해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은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규어 오르골 ▲오텀 디즈니 조이풀 미니 키링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크닉백 등을 포함해 총 13종으로 스타벅스의 그린 색상에 디즈니 캐릭터들의 발랄함이 더해졌다.

 

지난 달 처음 선 보인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협업 상품들은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첫 출시 당일 구매 대기줄이 발생되기도 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디즈니 패브릭 포스터(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디즈니 음료, 푸드 또는 상품을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에는 그린 색상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