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장안대 스타일리스트과 ‘서울패션위크’ 진행요원으로 참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재학생들이 2024 S/S 패션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행사에 패션쇼 헬퍼 및 진행요원으로 참여했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SS/FW 시즌, 년 2회 3월, 9월에 개최되며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로의 도약을 위하여 매 시즌 전략적인 비지니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상 디자이너들의 비즈니스 행사이자 패션쇼다.


이번 2024 S/S 패션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30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쇼와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앤더슨벨 기획전시,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서울 DDP 아트홀 1-2관, 디자인랩, 이간수문 전시장, 어울림광장 일대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2학년 정해철 외 23명은 이들 패션문화행사에 스테프로 참여하고 재학생 모두는 패션쇼를 참관했다.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2학년 정해철 학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다란 패션 문화행사의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좋은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스타일릭스트과 후배들에 이러한 행사 참여의 기회가 많이 주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참여 및 참관을 통해 스타일리스트과 재학생들은 패션 트렌드 및 스타일링 분석, 패션마켓 분석, 패션 홍보, 패션 이벤트 제작 과정 등의 전공 관련 직무를 직접 경험했으므로 커다란 현장실습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