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개막 D-day 시작’ AW 2024에서 펼쳐질 제조 기술 웨비나 진행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Part.2 ‘제조혁신기술’ 열려

제조 영역 확장현실(XR)·디지털트윈·AI 활용 방안 소개

연사로 버넥트·유비씨·마키나락스 내 관련 전문가 참여

 

현재 제조 현장에는 지능화·자동화·융합 기술 등 신기술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제조 혁신이 실현되는 모양새로 진행 중인 산업 양상 속에서 각 분야 각 공정에서 활용되는 기술은 천차만별이다. 제조 기업은 자신들 입맛에 맞는 기술을 적용하기에 바쁜 모습인데, 이 기업들의 고도화를 지원하겠다고 나선 제조 기술 업체도 날로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utomation World 이하 AW)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평가받는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시회다. 내년에 개최될 AW 2024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중심으로 꼽히는 자동화·스마트 팩토리 등 제조 산업 내 요소를 조망하고,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함께 경험하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에 내달 12일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2탄 : 제조혁신기술’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날 웨비나는 제조 현장에 확장현실(XR)·디지털트윈·AI 등 4차 산업과 맞물려 조명받고 있는 기술을 다룰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정연욱 버넥트 매니저가 제조 현장 문제 및 해결책을 시작으로, 산업용 XR 솔루션과 도입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 조규종 유비씨 대표이사와 허영신 마키나락스 CBO가 각각 제조 디지털트윈·제조 RPA와 AI 트렌드·엔터프라이즈 AI 활용 사례 등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2탄 : 제조혁신기술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1시 30분부터 두 시간가량 이어질 예정이다. 해당 웨비나 사전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74)에서 가능하며, 웨비나 참석자, 좋은 질문자, 설문 참여자로 나눠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